Wellnesszone's Cosmetic


웰니스존

편안하고 안락한 공간, 아름다움을 창조하는 웰니스존

내 피부에 꼭 맞는 특별하고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만나보세요!
홈 > Program > Wellnesszone's Cosmetic
Wellnesszone's Cosmetic

Wellnesszone's Cosmetic

프랑스와즈 모리스 Françoise Morice

파리가 만들어낸 럭셔리 스킨케어
JENEBEL Françoise Morice는 1940년대 2차 세계대전이 끝난 뒤 러니 프랑수와와 그의 부인 마담 프랑스와즈 모리스가 다친 병사들을 치료한느 목적으로 처음 제품이 만들어졌으며, 현재 7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Françoise Morice의 제품은 파리의 중심지인 샹젤리제의 골든 트라이앵글 지역의 전문 살롱을 두고 있는 프랑스 럭셔리 천연 트리트먼트 제품입니다.
파리 화장품의 특별한 브랜드
Françoise Morice의 흰색과 황금색의 세련되고 우아한 브랜드의 색상은 천연의 트리트먼트 제품을 최대한 부각 시켜주며,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세련되고 우아한 뷰티 룸은 당신을 상위 1%로 만들어 줄 것입니다.
프랑스와즈 모리스

마르지아 클리닉 MARZIA CLINIC

마르지아클리닉 브랜드 히스토리
Mr.Gornati Giovanni가 1980년도에 전문 메이크업 제품 회사로 설립을 하면서, 마르지아 드 세르비(Marzia De Servi)를 거쳐 마르지아 클리닉(Marzia Clinic)이라는 정통 홀리스틱 코스메틱 브랜드로 Re-런칭되면서 본격적인 홀리스틱 코스메틱 시장을 설렵하였습니다. 가족 전통을 중요시 여기는 이태리 특유의 정서가 고스란히 남아 있는 본사와 창업자의 방침에 따라 창립자인 Mr.Gornati의 두 딸인, Mrs.Gornati Raffaella과 Gornati Laura이 함께 홀리스틱 코스메틱 시장은 물론 해외 시장에서 빠른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마르지아 클리닉
마르지아 클리닉만의 차별화
지구 본연의 자연적인 원리를 따르며 외적인 미는 내적인 건강함으로부터 나온다는 모토아래 마르지아클리닉은 정확한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최대한의 효능을 제공하는 프로페셔널 브랜드입니다.
  • PRESERVATIVE-FREE SYSTEM : 마르지아 클리닉 전 라인은 무방부제 시스템으로 생산
  • SKIN RESPIRATION : 피부호흡보장, 바셀린, 파라핀과 같은 동물성 오일(minerals oil) 등은 일체 함유하지 않음
  • NO ANIMAL TEST : 동물의 권리와 자연을 존중하기에 잔인한 동물 테스트를 거치지 않음
  • 전라인 약산성(pH5.5) 처방 :
    피부 호흡을 100% 보장하면서 가장 건강한 피부 산화도를 유지하여 항상 청결한 피부상태를 유지
  • EARTHERN WARE : 모든 전문가용 액세사리 또한 황토용기로 제작함
마르지아 클리닉

피츠 PHYT'S

피츠를 완성하는 철학
피츠
진짜 천연화장품이란
천연 성분은 최소 95%이상 함유를 하며 장기간에 걸친 연구 개발에 의한 특수 제조비법의 차이에도 구별되어야 하며 천연 성분을 잘 유지할 수 있는 안전한 용기에 대한 구비가 되어 있어야 진정한 천연 화장품입니다. 피츠는 코스메비오 기준의 95% 천연 성분 함량을 뛰어넘은 100% 천연유래 성분을 구성 하고있는 진짜 천연 화장품입니다.
  • 유전자 변형이 발생한 원료와 방사선을 쏘인 성분의 사용 배제
  • 파라벤 계열과 실리콘 계열 물질 배제
  • 동물성 원료의 사용 배제
  • 합성착색 물질과 향의 배제
유기농 화장품이란
최소 3년 동안 화학 비료나 합성 농약, 생장제 등을 일체 사용하지 않고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식물을 화학적 방법과 인공 향을 첨가 하지않고 무공해 공법으로 제조한 제품을 말합니다.

유기농 화장품에는 풍부한 미네랄과 여러 효소들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피부활동을 원활하게 해주며 해독작용을 돕고 면역 역세포의 활동을 활발하게 해주므로써 화학 화장품에서는 해결하지 못하는 피부 문제를 근본부터 해결해 줍니다.
아로마는 왜 유기농이어야 하는가
아로마는 일반 화장품의 한계인 피부 각칠층까지의 흡수에 반해 일부는 각질층을 뚫고 혈관을 통해 몸속 깊이 침투되므로 아로마 오일은 100% 순수한 자연에서 얻은 천연의 유기농 식물에서 추출한 것만이 안전하며 살아있는 에너지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아로마는 여성 호르몬과 매우 유사한 작용을 하므로 유기농법에서 재배한것과 재래식 방법으로 추출한 제품을 꼭 써야하는 이유입니다.
PHYT'S in Youtube

피토메르 PHYTOMER

바다의 신비로운 생명력을 피부속으로 – PHYTOMER
세계적인 해양요법의 선두주자인 피토메르는 지난 1971년 프랑스 해안가인 Saint-Malo(생 말로)에서 탄생되었습니다. 장제도왕은 웰빙과 바다, 그리고 아름다움을 위한 열정을 전세계로,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나눠주기 위해 피토메르를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약 40여년이 지난 현재, 전세계의 딸라소테라피 센터, 스파, 고급 살롱에서 대표적인 해양성 브랜드 화장품으로 입지를 확고히 구축하고 있으며, 전세계 80여개국에 퍼져있는 글로벌 화장품입니다.
PHYTOMER만의 우수한 해양 특허 성분의 원산
순도 높은 품질의 해수와 해조류 등을 얻을 수 있는 프랑스 브리따뉴(Bretagne) 지방에 위치한 피토메르는 세계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화장품 원료 회사인 CODIF International의 산하회사로 자체 연구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오랜기간 동안 딸라소테라피 센터를 운영해 과학적인 안정성과 효능, 효과를 입증하고 있습니다.
피토메르

피몽쉐 PHY-MONGSHE

PHY-MONGSHE
4 Season story로 타입별로 모든피부에 맞춰진 똑똑한 제품
인체에 유해한 7가지성분이 첨가되지않은 7無제품으로 임산부에게도 안전한 제품
피몽쉐

브라우저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브라우저 최하단으로 이동합니다
50%세일내용50%세일내용
네이버블로그